본문 바로가기

노리뷰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제 7부 - 고쿠하쿠 슈가링 왁싱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7부 보기 전에 1~6부 부터 먼저 보고오자.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 인천 킹덤 왁싱

​왜냐고 물으신다면 여름이니까.​​​원래 숱이 많은 편은 아니여 내가.​몸 전체도 헤어 말고는 다 평균...

blog.naver.com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제 2부 - 인천 킹덤 왁싱

벌써 브라질리언 왁싱을 시술받은지도 2년이 넘었다.​​​꽤 예전에 올린 왁싱 후기 게시물임에도 불구하...

blog.naver.com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제 3부 - 고쿠하쿠

​지난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2부와 1부에 이어...​​​처음 시술 받은게 2년 전이고 최근에 또 다시...

blog.naver.com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제 3.5부 - 고쿠하쿠 슈가링

여름이 됐으니 또 관리를 해 줘야겠지. 나의 그곳 털을 전담으로(?) 관리해 주는 고쿠하쿠에 또 다녀왔다....

blog.naver.com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제 4 부 - 인천 고쿠하쿠 슈가링

나는 참 내가봐도 어릴 때 부터 난 놈이었던 게, 왁싱이 성황하기 전부터 혼자 소중한 곳 인근의 털들을 몽...

blog.naver.com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제 5부 - 고쿠하쿠 슈가링

2019년 새해를 맞아~ 1월 13일! 이 날은 두 달만에 중요부위 털을 정리하러 고쿠하쿠슈가링을 방문함.​​...

blog.naver.com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제 6부 - 고쿠하쿠 슈가링

이전 왁싱 후기들 부터 올려야징♥︎​​5부​​​4부​​​​3.5부​​3부​​2부​​1부​​​벌써 여섯 ...

blog.naver.com

 

그리고 서로이웃 한정 ★BIGGER is BETTER★ 까지.

 

 

183흔남 노군의 싱글★라이프 : 네이버 블로그

183흔남 노군의 싱글★라이프 ಠ_ಠ 쳐진 눈의 섹시함♡ 뭐든 쓰고보는 인간✍️ 협찬 문의는 메일로♥︎ realnogun@naver.com

blog.naver.com

 

 

요 글은 블로그 서로이웃 추가를 목적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서 저 글 보려고만 서로이웃을 추가하는 사람이 많은데 잘 안 받아주는게 함정. 네이버 블로그 활동을 꾸준히 하는 사람 아니면 거의 광고라서 서로이웃추가 안 받는다.

 

여전히 보여줄 사람은 1도 없지만 아주 오랜만에 왁싱을 하러 인천에 있는 고쿠하쿠 슈가링 왁싱샵을 찾았다.

몇년 전에만 해도 왁싱샵은 거의 없었다. 그리고 아프지 않고 피부지극이 덜한 설탕을 이용한 신개념 제모방식인 슈가링이라는 건 도입 초기단계라 더더욱 없었음. 하지만 고쿠하쿠 슈가링 왁싱은 한국 도입당시 최초 슈가링 전문점으로 4년째 굳건히 자리하고 있음.

먼저 왁싱 시술 영상부터 하나 보고 가자.

 

 

 

인천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을 전문으로 하는 고쿠하쿠 슈가링 왁싱샵은 인천시청역 5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거리라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인천교육청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혼잡하지 않고 찾기 편함.

매장 외관은 왁싱샵같지 않게 굉장히 고급지고 모던한 디자인을 하고 있다. 낮에 보면 마치 커피 전문점 스럽고 밤에 지나가다 보면 이자카야 같이 은은하게 빛나는 노란 불빛을 만날 수 있음.

 

언제 들러도 미녀 왁서분들께서 반갑게 맞이해 주시는 고쿠하쿠 슈가링 왁싱샵이다. 벌써 일곱 번째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인데 명예회원증 같은거 안주나?!

나무에 옹기종기 매달려있는 고쿠하쿠슈가링 새봄원장님 센스.

카운터 뒤쪽에는 사업자 등록증, 영업허가증, 그리고 고쿠하쿠 슈가링 전문가들의 미용사 자격증, 대표원장님들의 외국 디프로마 수료증, 각종 슈가링대회 심사위원위촉장 등이 있다. 새봄 원장님은 이 분야에 오래 몸담았던 만큼 각종 대회에서 화려하게 수상했고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다니신다.

대단한 사람이었어 류새봄 원장님!

 

 

항상 매장에 갈 때마다 예약이 풀이라 원하는 시간대에 관리 받으려면 일주일, 이주일 전에 예약은 필수다. 고객이 넘칠 정도로 많은 만큼 그 고객들을 수용하기 위해 룸이 총 4개로 되어있는, 인천 최대 규모의 왁싱샵이라고 볼 수 있음.

내가 전신 제모를 관리 받은 방은 2번 룸!

자주 왔기 때문에(2016년 부터 3년째!) 차트 작성은 생략했다. 신규 고객들은 문답지 작성을 꼭 해야함.

예약을 잡은 시간보다 샵에 일찍 도착하면 대기를 해야 하는데 그 시간이 지루하지 않게 주전부리 할 과자와 커피, 그리고 차와 음료들이 비치되어 있다.

참고로 고쿠하쿠 슈가링 왁싱샵은 회원제도 운영하고 있어, 회원권을 끊으몀 가격혜택이 엄청크다.

고쿠하쿠 슈가링 왁싱 후기

슈가링이 일반 왁싱보다 피부자극이 덜하고 모낭염이나 인그로운헤어가 덜 생기는 만큼 고쿠하쿠에서 꾸준히 왁싱을 하는 것.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일반 왁싱샵을 가진 않음.

시술을 받는 룸 내부는 따뜻하고 고급진 블랙 인테리어다. 아늑한 조명을 달아놔서 눈이 부시지 않고 편안한게 장점임.

 

 

샤워실도 각 룸마다 따로 비치되어 있어서 퇴근하고 와서 머리감고 샤워를 한 방에 다 할 수 있다.

샤워실에 있는 샤워제품들도 일반 왁싱샵이나 싸구려 모텔 같은 곳에서 사용하는 이름도 없는 세안제, 샴푸, 바디워시가 아니라 다 이름있는 브랜드 제품들만 비치해 놓음. 이런게 자잘해서 별거 아닌거 같아도 소비자 입장에선 손도 대기 싫은 욕실 용품들이 있는 곳이 많다. 브라질리언 왁싱 끝나고 물티슈만 주는 곳도 있음.

 

룸마다 tv가 시술받는 사람 정면에 위치해 있어서 제모 받는데 심심하거나 지루하지 않음.

 

민감한 부위를 제모하는 곳이라 위생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데, 자외선 소독기로 각종 제모 기구를 관리하고 있고 1회용 시트와 치마를 구비하고 있는 왁싱샵이다.

 

 

룸 중간마다 마법의 벽이 있어서 커플들끼리 개방하고 얼굴을 보면서 브라질리언왁싱을 받거나 친구들끼라 수다 떨면서 제모받을 수 있다.

고쿠하쿠 슈가링은 슈가링 교육도 하고 있어서 슈가링을 배우기 위해 먼 지방에서도 올라온다고 함. 내가 갔던 이 날도 교육생 한 분이 교육을 받고 계셨다.

이 날 나의 제모를 맡아서 해주신 분들은 혜인 선생님과 성영선생님!

혜인♥︎

성영★

얼굴도 예쁘고 마음도 예쁘고(몸은 안예뻐?) 서비스도 좋고 매우 친절하셨다♥︎

제모부위를 클렌징하고 소염미스트를 뿌려서 전처리 후 피부에 자극이 덜하도록 흡수시킨다. 파우더를 송송 뿌린 후 슈가를 펴서 드디어 왁싱 시작!

뭘봐?

너무 오랜만에 들렀던 브라질리언 왁싱샵이라 울창한 밀림처럼 변해버린 나의 소중이 털들을 먼저 바리깡으로 조금 다듬고 시작했다.

 

고쿠하쿠 슈가링 왁싱샵에서 단 둘이.jpg

 

 

슈가링도 다 같은 슈가링이 아니라 좀 더 덜아프고 자극이 없는 방법으로 하는게 있다고 함. 어떤 슈가를 쓰느냐에 다르고 관리사의 스킬에 따라 아픔의 정도의 차이가 굉장히 커서 경력이 오래 된 왁싱샵에서 하는 걸 권한다.

다루기 어려운 만큼 배워만 놓고 중간에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은게 슈가링임.

고쿠하쿠 슈가링은 1세대 왁싱샵이라 관리사분들 모두 베테랑이셔서 믿고 맡김★

소중이 부분의 왁싱이 끝나면 피부진정을 위해 스크럽 같은 걸 발라주신다.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을 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관리사 분들의 손길에 쉴새없이 팔딱거리는 내 소중이를 볼 때마다 '욘석, 한창 건강하구나~♥︎' 라고 느끼지만 아무래도 다루는 부위가 부위인지라 변태같은 손님들도 왕왕 있다고 한다. 막상 시술 해주시는 분들은 별 생각없이 일을 열심히 하는 것 뿐인데 ㅍㅂㄱ한 녀석들이 혼자 흥분해가지고 이상한 걸 부탁한다고 함. 쇠고랑 차고 싶으면 뭔들 못해 ^^

이 날은 소중이, 항문, 허벅지, 종아리, 발등, 발가락 모두 제모를 해서 완벽하게 갓난아기 피부(응?)로 다시 태어난 날이다.

 

소중이는 차마 비포 에프터를 찍지 못하지만 허벅지와 다리는 찍을 수 있지(찍었는데 나 혼자만 봐야함...).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샵에서 세 여자와.gif ​

 

 

진짜 내 덩치가 너무 커서(손도 발도 허벅지도 종아리도... 눈 빼고 모든게 다 큼♥︎) 고생하신 두 선생님들께 좀 미안할 정도로 열심히 제모를 해주셨다. 난 다 벗고 있어서 추웠는데 선생님들은 더워서 에어컨 켜고 싶다고 하실 정도.

 

 

 

 

왁싱샵에서 세 여자와.jpg

 

왁싱이 다 끝나고 단골 특별 서비스로 소중이 부위에 머드팩도 해주셨음.

얼마만에 받아본 머드팩이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소중이의 브라질리언 왁싱 비포 에프터도 올리고 싶다. 하지만 여러분의 안구테러를 방지하기위해 더 이상은 티스토리...

보여줄 사람은 없지만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브라질리언왁싱을 받아야겠다. 털이 없으니 너무 깔끔하고 상쾌함♥︎

시술이 끝나고 류새봄 원장님께서 집에가서 샤워 후에 바르라고 스크럽 제품들 몇 개 챙겨주셨다.

 

이 맛에 내가 남자 왁싱을 고쿠하쿠에서 받는다니까♥︎